• SRS

[책] 고고보이




작가 한계는 매력적인 페르소나, 인격을 통해 시대의 분신이자 상징을 표현하는 작가입니다. 2017년 12월, txttxttxt에서 출간한 시집 『마마보이』에 이어 2019년 12월, 유령 출판사 어패류에서 시집 『고고보이』를 출간했습니다. 『고고보이』는 동시대를 대변하는 배우이자 생활이라는 공간 속에서 역할극을 하는 일종의 캐릭터입니다. 작가 한계는 『고고보이』 속 캐릭터의 언어와 실천을 추적해 지금, 여기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작가의 말을 빌리자면 “시대적인 문제를 다루는 언어는 가볍고 수사적이지 않은 언어라 생각하여 『고고보이』를 기획”했고, “동시에, ‘지금, 여기’에 대한 주변적인 언어만 관성처럼 중얼거리는 시류를 새로운 문장을 통해 순환시켜야 한다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집 『고고보이』는 2019년 11월 24일, 공동시집 프로젝트 팀 유후가 기획한 ‘FOR TXT, 텍스트를 위한 마켓 <TXT ARCADE> - first issue’ 행사를 통해 처음 발표된 후 같은 해 12월 24일, 텀블벅 프로젝트를 통해 본격적으로 출간되어 현재 입고 중에 있습니다. 현재까지 입고 완료된 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시서점 신방화점(@common.cosmos), 이후북스 (@now_afterbooks), 아인서점 (@ain.books), 더폴락 (@thepollack5).

(입고문의 : gktkdals1004@naver.com)

조회 141회

©2019 by akaive of memorandum : Cha Hyun Jee. Proudly created with Wix.com